결혼이야기

웨딩홀투어 & 벡스코 웨딩박람회

끔지쓰 2023. 5. 22. 19:58

 

웨딩홀을 보러가기 위해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아침일찍부터 일어나 준비를 했다.

저번주에 플래너님이 말씀해주신 부산진역에 있는 '우리컨벤션'을 방문을 했는데, 여기는 회사건물에 맨꼭대기층을 사용하고 있었다.

 

가는길도 괜찮고 주차장도 지상에 몇개 있고 지하로 공간이 넓어서 좋았다. 19층으로 올라가보니 단독홀이라서 하객섞일일이 없었고 바로 옆에 상담실이 있어서 도움요청하기에도 좋았던거 같다. 상담실로 들어서니 직원분께서 안내를 도와주셨다.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지만 홀이 아담하니 작고 깔끔했다. 입장하는 곳이 원형으로 되어있어서 사진찍으면 이쁘다고도 설명해주셨다.

 

# 우리컨벤션 https://cafe.naver.com/wooriweddinghall

 

우리컨벤션웨딩홀&뷔페-부산웨딩홀동구웨... : 네이버 카페

영원히 간직될 아름다운 스토리를 약속드립니다.

cafe.naver.com

 

신부대기실로 넓었고, 위에 조명도 이뻤지만 뭔가 확 와닿지는 않았던거 같다 그냥 '여기서해도 괜찮겠네' 이정도? 그렇게 홀구경을 마치고 상담실에서 가격도 설명듣고 결정하면 연락드리겠다고 하고 나왔다. 나오기 전에 붸페를 봤었는데 음식퀄리티는 생각보다 좋았던거 같다. 종류도 다양하고 꼭대기층이라 탁트여서 좋고 만족스러웠던거 같다.

 

그렇게 나와서 지인분께 소개받은 다른 플래너를 만나기위해 벡스코 웨딩박람회를 갔다. 중간에 시간이 좀 떠서 백화점 구경 갔다가 가는데 와 솔직히 너무 피곤해서 집가고 싶었다.. 그치만 빨리 식장을 잡아야 하기에 차안에서 쪽잠을 자고 출발하였다. 인스타에 보면 웨딩박람회 정보다 너무 많이 나와서 한번은 가볼까 했었는데, 마침 이렇게 거기서 보자고 하셔서 방문하게 되서 좋았다.

 

들어가보니 입구에는 스튜디오 촬영 액자들이 쫘악 걸려있고 드레스도 전시되어 있었다. 팸플릿을 들고 이곳저곳 다니는 시스템이었다. 플래너들이 여러명있고 그곳에 가서 상담을 받는데 우리가 약속시간보다 일찍와서 연락했던 플래너가 아닌 다른플래너와 상담을 시작했다. (여기서 느꼈던건... 선영이웨딩 플래너님이 정말 잘알고계시고 설명도 잘해주셨던거구나.... 확 와닿았다..ㅎㅎ) 상담을 받고 가려는데 반지를 보라길래 보자마자 여기서 계약을 해야겠구나 해서 열심히 고르고 해결했다.ㅋㅋㅋ 솔직히 반지 생각을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디자인도 맘에들고 할인도 많이 해준다기에 혹해서 빨리 해치웠다.

 

# 아르틴 http://www.artinbusan.co.kr/

 

아르틴 부산점 플래그쉽 스토어

 

www.artinbusan.co.kr

 

디자인도 엄청 다양하고 이쁘고 직원분이 엄청 열심히 어울리는거 찾아주신다고 계속 가져다주시고 진지하게 같이 고민도 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렇게 벡스코 관람을 마치고 나와서 집에 가는길에 선영이웨딩과 계약하려고 다시 연락을 드렸다. 그러면서 원래는 범일동에 웨딩홀 한군데 더 보고 결정하려고 했는데, 선영이 플래너님께서 그곳은 좀 복잡해서 그렇고 문현동에 '더에스웨딩홀' 한번 보고 결정해보라고 권해주셔서 바로 집가는길 유턴해서 문현동으로 넘어갔다.

전에 살던곳이 문현동이라 사실 이 웨딩홀을 알고는 있었는데 들어가본적은 없어서 여기 보고 결정해야지 했다.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았다. 150대 정도 주차할수 있다고 하는데... 부족하긴 하다..ㅠ

그치만 홀보러 들어가는데 와 1층에 홀이 있었고 단독은 아니지만 2개의 홀이랑 뷔페가 한층에 있어서 너무 좋았다.

상담실은 2개의 홀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좋았다. 직원분이 홀과 뷔페를 안내해주셨는데 우리컨벤션보고 여기보니까 확실히 넓고 이쁜게 느껴졌다. 나는 이런거 신경안쓸줄알았는데 여자였구나 느꼈닼ㅋㅋㅋ

 

# W웨딩 더에스웨딩홀 http://thesweddinghall.com/

 

더S웨딩홀

 

thesweddinghall.com

 

이로써 더이상의 투어는 하지 않겠다며 이곳으로 결정을하고 계약을 진행하였다. 12월에는 23일 밖에 남는 날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이 날 우리의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이 났다!!! (나 이제 유부녀 되는구나...)

 

정리하자면, 문현동 더에스는 2개의 홀과 뷔페가 한층에 있어 이동하기도 편리하고 뷔페 옆에 카페도 있어서 후식으로 커피한잔하기에도 좋다. 대신 단점은 주차였는데, 주변에 이마트나 학교에 주차를 할 수 있으며 스쿨버스로 이동을 한다고 했다. 솔직히 주차빼면 나는 다 만족이라 내가 좋으면 됫지!!!!!!!!!!!!!!!!!!!!! 하는 마음으로 결정했다.

 

이제 시작이겠지....?

 

 

'결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의 시작은..  (0) 2023.05.22